홍윤화 “한달 전보다 10kg 빠져, 후드티에 턱이 안 닿아 화장품 안 묻어” (컬투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개그맨 문세윤, 개그우먼 이은형, 홍윤화가 출연했다.



22일(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개그맨 문세윤, 개그우먼 이은형, 홍윤화가 ‘대환상파티’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DJ 문세윤이 “홍윤화 씨가 뭘 먹고 왔으려나 기다리는 재미가 있다”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윤화 씨의 턱선을 보시라. 두번째 턱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에 DJ 김태균이 “턱이 하나 더 있어야 하는데 없어졌다”고 말하고 이은형도 “턱이 날카로워졌다”고 말하자 홍윤화는 “제가 한달 전보다 10kg이 빠졌다. 그런데 알아주시는 분이 강재준 씨랑 세윤 오빠 밖에 없더라”고 응수했다.

“원래 후드티에 두번째 턱이 닿아야 하는데”라고 문세윤이 말하자 홍윤화가 “생각해보니 그렇다. 원래 쪘을 때는 후드티에 턱이 닿아서 화장품이 묻었다. 그런데 이제 안 묻는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오늘은 뭘 먹고 오셨냐?”는 문세윤의 질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는 홍윤화는 “고등어구이 하나, 갈치조림 하나, 김치찌개 하나 시켜서 김민기 씨랑 같이 먹었다”고 밝히고 “국물 먹어도 물 많이 마시면 된다. 공기밥은 안 먹었다. 밥은 참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은형도 “탄수화물만 줄여도 살이 많이 빠진다. 저도 저탄고지 하고 있는데 두달만에 2kg을 뺐다. 내장지방이 너무 많아서 운동도 하면서 한달에 1kg씩 뺐다”고 밝혔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