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부자인 줄은 알았지만 이 조명은 도대체 얼마? 집 층고가 얼마나 높아야 달 수 있나 더 궁금

사진 출처=고소영 개인 계정
사진 출처=고소영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세상에 이 거대 조명 도대체 얼마일까. 거기에 이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달려면 집 층고가 얼마나 높아야할까.

고소영이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초대형 조명 장식 사진을 공개했다.

절로 ‘헉’소리 나오는 이 사이즈의 조명은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 클로버에 매달려 있는 형상. 디테일 하나하나가 엄청 공이 들어간 디자인인데다, 사이즈가 워낙 커서 그 가격을 가늠하기 힘들 정도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거주 중인 P 아파트는 100억대를 가볍게 넘기는 가격대를 자랑하며, 이중 펜트하우스는 국내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알려졌다.

고소영은 2017년 방영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출연 이후 연기 활동을 쉬고 있으나, 주얼리 브랜드의 크리에이터 디렉터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 최근 F 럭셔리 브랜드의 행사장에서도 넘사벽 미모를 자랑, 눈길을 끌기도.

장동건은 2019년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했으며, 연내 방영을 앞둔 ‘아스달 연대기 시즌2’로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온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2’는 태고의 딸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 등이 출연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