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1월 10일 목요일(음력 10월17일)>

쥐띠(子)

▶36년생 스트레스가 최대로 올라 있네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 도움을 받아요.
▶48년생 재능이 최대치로 발휘되고 자기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아요. 뿌듯한 하루네요.
▶60년생 당신의 재주와 능력이 뛰어나서 주변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겁니다.
▶72년생 윗분 도움으로 좋은 자리를 얻게 됩니다. 인복이 있는 이니 윗분께 잘하세요.
▶84년생 주변의 곤란함을 살피면서 주변도움을 받게 되네요. 당신능력이 많이 쓰이네요.

소띠(丑)

▶37년생 욕심을 부렸다가 큰 화를 입을 수 있어요. 적당히 자신이 한만큼만 가져가세요.
▶49년생 거의 다 왔는데 고비를 맞이하네요. 그러나 그 고비는 극복할 수 있을겁니다.
▶61년생 내가 하려는 의도와 다르게 상대방의 생각은 나와 다르고 마음이 안 맞습니다.
▶73년생 두가지 복은 주지 않는 것 같아요. 좋은 게 있으면 분명 안좋은 것도 따라와요.
▶85년생 주변에 내 것을 탐내는 자가 있어요. 그러니 자신의 마음을 다 드러내지 마세요.

범띠(寅)

▶38년생 산만한 성격때문에 자기통제능력을 키워야 해요. 그래야 계속 불안하지 않아요.
▶50년생 재주가 많고 인기가 있네요. 옷차림에 독특한 개성이 있어서 시선집중 받아요.
▶62년생 자기 개성이 뚜렷한 사람이라 남들과 같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분이시네요.
▶74년생 과도하게 배풀어서 늘 역효과를 봐요. 상대도 이런 과함을 부담스러워 하네요.
▶86년생 당신에게 맞는 의류, 비쥬월, 소품들로 잘 연출하여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토끼띠(卯)

▶39년생 공부에 대한 욕구를 풀어보세요. 철학 공부도 좋고 취미 자격증따기도 좋아요.
▶51년생 명랑해도 수심이 깊고 강하면서도 약한 당신을 스스로 위로하고 사랑해 주세요.
▶63년생 표현이 직설적이여서 듣는이들이 부담스러워하네요. 자기 언행에 대해 생각해요.
▶75년생 바람에 흔들리는 등불처럼 변덕스런 선택이 많아요. 결정전에 생각부터 하세요.
▶87년생 자신의 장점으로 전문직종의 직업군이 선택되어 진다면 성공이 더 쉬울겁니다.

용띠(辰)

▶40년생 자기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해봐요. 마음수양공부를 추천해요.
▶52년생 사사로운 것에 매달리네요. 사심으로 사람을 대하면 평정심을 얻기 힘들어요.
▶64년생 희생적인 마음으로 살았더니 세상이 인정해줘요. 인생을 헛되게 살지 않았네요.
▶76년생 사심으로 사람을 대하지 말아요. 공정할 때는 공정하게 해야 나중에 후회없죠.
▶88년생 사람들과 함께 있어도 외로운 마음이 드네요. 자신의 마음을 먼저 들여다 봐요.

뱀띠(巳)

▶41년생 괜히 자기방어적인 모습으로 상대를 공격했어요. 우선 자기마음부터 이해해줘요.
▶53년생 서로에게 도움되지 않아요. 괜한 실갱이 그만하고 거리를 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65년생 보이지 않는곳에서 열심히 하는 당신을 응원해요. 자기일을 당당하게 생각해요.
▶77년생 같은 목적으로 시작했어도 다른 생각을 하네요. 이참에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89년생 열심히 한일에 대해서 공을 인정받지 못해 아쉽네요. 하지만 경험을 얻었어요.

말띠(午)

▶42년생 그리움이 커지는 날이네요. 옛 친구, 가족들에 대해서 안부전화라도 해 보세요.
▶54년생 주변의 곤란함을 살피고 배려하다가 정작 본인의 안위를 챙기지 않게 되겠네요.
▶66년생 잔머리를 굴리다가 오히려 화를 맞을 수 있어요. 정직하게 일을 해나가세요.
▶78년생 모범적인 모습을 보이고 그것이 통하는 날이네요. 성실함은 자신의 장점이에요.
▶90년생 원리원칙 따르고 고지식한 당신, 주변사람들에게 애어른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아이템과 능력이 돈이 되게 돼요. 당신능력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최고입니다.
▶55년생 잘하다가 부정적인 생각으로 하던 일을 멈추네요. 감정조절을 하셔야 합니다.
▶67년생 누군가 도움 없이도 모든걸 다 잘하는 당신, 멀티플레이어이자 능력자입니다.
▶79년생 자기에게 너무 철저하네요. 실수도 용납 못하고 자기 자신을 피곤하게 하네요.
▶91년생 화끈한 당신, 어딜가나 자신이 돈을 다 쓰니 그것으로 자금곤란이 올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당신의 언변에 사람들이 울고 웃네요. 좋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줘요.
▶56년생 욕심쟁이 아이처럼 행동하진 마세요. 나이에 맞게 여유와 인자함을 가지세요.
▶68년생 주변에서 도움을 주려고 애써요. 당연한 게 아니라 고마운 일이니 감사표해요.
▶80년생 현실적인 사람이라서 인정없다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커피를 쏴봐요.
▶92년생 보여주는 모습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오늘은 이상하고 신기한 날예요.

닭띠(酉)

▶45년생 사람들과 마음을 맞추기가 어려워 불편해요. 사람간의 마음은 당연히 다릅니다.
▶57년생 분위기에 내역할이 주어져요. 상황판단을 잘해서 수비 자세로 임하는게 좋아요.
▶69년생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못해 문제해결이 늦죠. 도움을 요청하면 바로 해결돼요.
▶81년생 과시적으로 드러내고 포장하는 행동은 결국 내실력이 아니여서 후회를 만들죠.
▶93년생 계속되는 실패로 힘든가요? 이제 당신의 실력이 증명되는 순간이 오니 힘내요.

개띠(戌)

▶46년생 생각치도 못한 득템의 기회가 와요. 이런건 가족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뻐해요.
▶58년생 이제는 더 이상의 노력은 필요없어요. 그동안의 노고로 시스템이 완성되었어요.
▶70년생 쳇바퀴같은 일상적인 삶이 지겹다 느껴져요. 새로운 도전으로 활력을 찾아봐요.
▶82년생 개인의 공간에서 조직의 공간으로 들어가게 돼요. 새로운 사회경험을 하네요.
▶94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쉴 기회가 왔네요. 어깨의 짐을 내려놓고 충전의 시간을 가져요.

돼지띠(亥)

▶47년생 내 언행이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네요.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좋아해요.
▶59년생 압박감과 부담감때문에 힘든 모습이네요. 하지만 이것이 좋은 동력이 될겁니다.
▶71년생 바뀌는 시대와 발맞춰 변화를 꿈꾸고 있나요? 먼저 자기 점검시간을 가져봐요.
▶83년생 자기 능력의 최대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에요. 그렇다고 예민해지진 말아요.
▶95년생 역전의 현상이 일어나요. 존비되어 있다면 본인도 선두로 나설수 있을 겁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