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오열, 조용히 안아준 ♥이규혁…"사실 안 괜찮았다" (‘동상이몽…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의 자세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2일 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5월 결혼을 앞둔 손담비·이규혁 출연 예고편이 등장했다.

침대에서 하루를 시작한 이들은 달콤한 입맞춤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손담비는자기야, 일어나야지”라며 다정하게 말했고 이규혁은 그런 손담비를 업고 거실을 돌아다녔다.

스케이트장 데이트도 눈길을 끌었다. 이규혁의 손을 잡고 얼음 위를 가른 손담비는너무 재밌어 오빠”라며 아이처럼 기뻐했다.

하지만 다음 장면에서는 손담비의 눈물이 그려졌다. 손담비는나는 오빠를 너무 많이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괜찮아 괜찮아’ 했던 것들이 안 괜찮았던 것 같아. 그 감정들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규혁은난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나로 인해 행복하고, 같이 있어서 행복하고. 네가 노력 안 해도 돼. 내가 노력하면 되니까”라고 대답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손담비, 이규혁 예비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본 방송은 오는 5월 9일 공개된다. 두 사람은 5월 12일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HOT NEWS]
성형수술 받은 김준호, 몰라보게 젊어졌다…헉!
손흥민 ”손키스” 세리머니 하게 만든 주인공은?
박군, 한영 ”이것”도 떼어줘?…깨소금 냄새 진동
산다라박, 야외서 속옷만 입고 찰칵 ”아찔하네”
”대체 무슨 생각?”…이시영, 아들 알몸 사진 공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