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한국인과 결혼, 러시아 남자와 거기서 거기”

에바가 한국 남자와 러시아 남자가 거기서 거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3월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에서 에바는 러시아에서 와서 한국 남자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상민과 프리젠터 개그우먼 이은지, 조던, 에바, 비다, 정신과 의사 양재웅이 한 자리에 모였다. 조던은 “프랑스에서 온 한국에서 산 지 6년차”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에바는 “러시아에서 왔다”고 말했다.

비다는 “아프가니스탄에서 태어났지만 국적은 미국,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도 오래 살아 다양한 사람 많이 만나 이야기를 많이 해줄 수 있다”고 자신했다. 정신과 의사 양재웅도 “사랑에 대한 심리분석을 많이 해왔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들은 세계 각국 영화 같은 리얼 러브스토리를 나눌 예정. 이은지는 “에바는 저보다 더 한국말을 잘 한다”며 에바의 한국어 실력에 감탄했고, 양재웅은 에바에게 “러시아에서 오셔서 한국남자와 결혼해 살고 있지 않냐”고 질문했다.

에바는 러시아에서 와서 한국남자와 결혼해 살고 있다며 “항상 한국 남자 어때? 러시아 남자 어때? 그러시는데 거기서 거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