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오겜’ 허성태 바로 뒤에 있는데, 비행기 승객에 "날 봐요"…정호연 폭…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허성태가 자신의 출연작을 시청 중인 승객을 우연히 발견하곤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허성태는 5월 12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아저씨 저 뒤에 있어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허성태의 앞자리에 앉은 승객은 이정재, 정호연, 허성태 등이 열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시청 중. 때마침 허성태가 맡은 덕수 역이 등장해 있다. 허성태는 이에Hey look at me! I’m behind you”라고 적으며 화면을 보느라 정작 바로 뒤에 있는 자신을 놓치는 상황을 안타까워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게시글을 본 정호영은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며 유쾌함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역시뒤에 장덕수가 앉아있을 줄이야”,그가 돌아섰을 때 반응을 보고 싶다”,내가 다 신나네”,앞에 계신 분께 아는 체 하시지 그러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흥미로워 했다.

한편 허성태는 KBS 2TV 드라마 ‘붉은 단심’에 출연 중이다.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도 출연 예정이다. (사진=허성태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유재석 탐낸 인재, 초2 윤수임에 “아저씨랑 방송하자”(유퀴즈)[어제TV]
‘어쩌다 사장2’ 김혜수, 정육점 사장도 울렸다 [오늘TV]
박하선, 17살 맞아? “교복 입어도 고등학생 같지 않던” 노안 종결자
유재석 “분뇨 빠진 여동생, 근처 가기 싫어 손 안 잡아줘” 후회(유 퀴즈)
“시어머니 안 보셔야” 박은영 육아 스트레스 분출? ‘성인식’ 아찔 (골때박)[어제TV]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