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런 남편 또 없습니다’…진태현, ♥박시은 건강 출산 기원 러닝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며 러닝에 나섰다.

진태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리얼 하프 6:00 f 성공. 22km 클리어. 우리 아내 건강 출산 기원 남편 러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태현은 아내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며 아침부터 장거리 달리기에 나선 모습. 가족을 끔찍히 생각하는 진태현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진태현은 배우 박시은과 2015년에 결혼했다. 박시은은 두 번의 유산 끝에 임신에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홍콩 부촌 거주설’ 강수정 “월세가 1억원인데도 있다” 해명

“김지민만 결정하면 된다..♥김준호, 이미 결혼 의사 밝혀”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이경진 “촬영 중 감독이 치마 확 들춰..‘나 처녀예요’라고 외쳤다”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