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6년 연인’ 윤현민♥백진희, 결혼 임박…"곧 할 것, 딸 낳자고 했다"(‘…

▲ 윤현민. 제공|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윤현민이 ‘공개 연인’ 백진희와 결혼 계획을 밝힌다.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윤현민이 김태균과 딸 효린-하린 자매의 사진을 찍기 위해 포토그래퍼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윤현민은 데뷔 전 야구 선수로 활동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김태균과 한화 선후배로 절친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 김태균 가족과 만난 윤현민은 단숨에 ‘린린자매’를 사로잡아 일찌감치 ‘딸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윤현민은 효린과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효린이 방탄소년단 좋아한다며? 나도 지민 좋아해”라고 ‘아미 인증’에 나서 효린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한다.이어 하린에게는하린이는 공주같네. 공주인 줄 알았어”라고 프린세스 목걸이 세트를 깜짝 선물한다.

김태균은 윤현민에게너 결혼은 언제 해?”라고 돌직구를 날리고, 윤현민은 머뭇거린다. 현재 백진희와 6년째 공개 열애 중인 윤현민은당연히 곧 한다. 저는 딸이 좋다. 딸을 낳자고 했다”라고 결혼 계획부터 자녀 계획까지 공개,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 SPOTV NEWS. >

▶ 박솔미, ♥한재석도 많이 당황스럽겠어…좀비 퍼포먼스에 박하선도 ‘말잇못’
▶ 박시연, 음주운전 자숙중 남사친과 행복 넘치네…다정한 투샷
▶ 소유, 몸매 좋다고 상체를 너무 조금 가렸네…6kg 감량해도 여전한 볼륨감
▶ ‘태종 이방원’ 주상욱, 말 학대 논란에 첫 심경 고백 ‘마음고생 심했다'[인터뷰②]
▶ ‘고딩엄빠’, 범죄·파경 서사에 유해함만 남았다…가족 의미는 어디로[강효진의 TV흥신소]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