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8월 29일 월요일(음력 8월3일)>

쥐띠(子)

▶36년생 외부 활동은 조금 자제 하시고 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48년생 소신있게 리드해보세요. 의지대로 끌고 갈 수 있고 즐거운 일도 따라 준답니다.
▶60년생 진행하는 과정에 약간의 장애가 따릅니다. 생각이 다방면으로 분산될 수 있어요.
▶72년생 공사 구분을 확실하게 해야됩니다. 명확하게 선을 그어야 문제가 생기지 않아요.
▶84년생 성과없이 심신만 피곤해질 수 있어요. 오늘은 실리적으로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가질 수 없는 것에 미련두지 마세요. 그래야 몸도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49년생 근심 걱정 내려놓으세요. 오늘은 협력자도 있고 원만하고 편안한 날이랍니다.
▶61년생 이런 저런 생각이 들어서 혼란스러울수 있지만 중심 잡으면 성과도 올린답니다.
▶73년생 역마가 발휘 되면서 바쁘고 분주합니다. 컨디션 조절에 각별히 신경써야 됩니다.
▶85년생 친한 사이라도 서로 간에 이해 관계가 맞아야 됩니다. 내 중심이 되면 불리해요.

범띠(寅)

▶38년생 심신이 피곤해 집니다. 무리한 진행은 피하시고 언행을 신중하게 해야 된답니다.
▶50년생 그동안 준비하던 일에 성과 낼 수 있습니다. 내 주변에 사람들이 많은 날입니다.
▶62년생 예상했던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금전운도 상승하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74년생 성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많으면 오히려 뜻대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86년생 현상 유지도 좋지만 발전적인 하루가 되기 위해선 적극적인 실천이 필요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새로운 상황이 생기는 날 입니다. 마음의 문을 열고 적극적으로 대처해 보세요.
▶51년생 노력 여하에 따라서 얻는 것이 달라집니다. 기대보다 좋은 성과 낼 수 있습니다.
▶63년생 백지장도 맞들면 가볍습니다. 옆에서 도움을 주는 협력자와 함께 진행해 보세요.
▶75년생 그동안 미루었던 일을 처리하세요. 인간관계가 여러 방면에 도움 주는 날이에요.
▶87년생 가뭄에 말라가는 물을 걱정하는데 갑자기 소나기 내리는 운세니 좋은 날 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외부 활동의 변화는 아주 좋아요. 늦추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이면 이득 있어요.
▶52년생 하는 일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이일 저일 관여 하다가 시간 낭비할 수 있어요.
▶64년생 상대방 마음을 읽지 못해서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금만 넓게 생각 하세요.
▶76년생 정신을 집중해야 됩니다. 불필요한 일에 빠져서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88년생 오늘 따라 매력적으로 보이면서 갑자기 눈에 들어올 수 있어요. 좋은 날 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매사 조심해야 됩니다. 금전운도 좋지 않으니 지출 관리가 필요 합니다.
▶53년생 성급한 결정은 금물 입니다. 생각보다 문제가 더 복잡할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65년생 감언이설로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함정에 빠져서 사면초가 될 수 있어요.
▶77년생 오늘은 이득 먼저 생각하면 안됩니다. 진행하는 과정 자체를 세밀하게 살피세요.
▶89년생 생각지 못한 방해가 있습니다. 무조건 믿지말고 직접 나서서 해결해야 된답니다.

말띠(午)

▶42년생 현재 주어진 상황과 일은 받아들여야 됩니다. 혼자서 힘들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54년생 힘든 상황에 놓여질 수 있지만 다행히 도움을 주는 협력자도 있으니 안심하세요.
▶66년생 속 깊은 말을 하는 자녀들 덕분에 오늘은 행복 합니다. 삶의 보람을 느낀답니다.
▶78년생 용이 여의주를 물은 것처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고 좋은 결과 맺습니다.
▶90년생 전문적인 일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다질 수 있고 능률 좋아요.

양띠(未)

▶43년생 불편한 관계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 날 입니다. 폭넓은 안목으로 멀리 보세요.
▶55년생 생각지 못한 금전 지출이 많습니다. 관리 필요하고 모든 일을 신중하게 하세요.
▶67년생 구두로 약속한 일들은 차질이 생깁니다. 명확하고 확실하게 일처리 해야됩니다.
▶79년생 그 어느때 보다도 세밀하고 꼼꼼하게 살펴봐야 됩니다. 방심하면 손실이 큽니다.
▶91년생 사람들 많이 모이는 모임은 되도록 자중 하세요. 복잡하고 스트레스 많아집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작은 결과에도 만족해야 됩니다. 갑작스런 변화 변동은 근심 걱정이 많아집니다.
▶56년생 힘들게 하는 사람들 때문에 신경이 예민해 집니다. 되도록 거리를 유지 하세요.
▶68년생 사소한 말 한마디까지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자신만 힘들어지고 복잡 합니다.
▶80년생 당장은 소득없는 일을 하는 것 같지만 오늘 고생한 보람은 내일 얻을 수 있어요.
▶92년생 작은 이득 때문에 상대방과 섭섭하지 않게 조절하세요. 사람을 잃으면 안됩니다.

닭띠(酉)

▶45년생 서운함이 많은 날이므로 오늘은 마음을 잘 다스리시고 안정을 취하셔야 돼요.
▶57년생 듣기 좋은 얘기를 많이하는 사람을 만나지만 숨은 의도가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69년생 진행하는 일이 자꾸 막히고 지연되서 짜증이 납니다. 주변사람과 다툼도 많아요.
▶81년생 그동안 참아왔던 감정이 폭발 합니다. 조금 더 조절하면서 후회없게 조절하세요.
▶93년생 마음에 걸리는 일은 후회만 커지니까 진행하면 안됩니다. 오늘은 자중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기다리던 사람에게 연락이 옵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좋은 기분이 유지된답니다.
▶58년생 금전이 들어옵니다. 바라던 일들이 하나씩 성과를 보이니 보람있는 날이 됩니다.
▶70년생 새로운 진행도 좋지만 현재 진행하는 일에 집중하는게 오히려 실속이 더 있어요.
▶82년생 생각은 대범하게 하고 결정은 신속하고 명쾌하게 하세요. 은근히 실속 있답니다.
▶94년생 그동안 불편했던 일이 있다면 남아있는 감정까지 깨끗하게 씻어버릴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실현 불가능한 일에 대해서 약속하면 안돼요. 잘못하면 신용을 잃을 수 있어요.
▶59년생 금전문제로 인해서 고민이 생기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융통이 되면서 해결됩니다.
▶71년생 꾸준히 노력한 만큼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기회라고 생각되면 과감해야 돼요.
▶83년생 사람이 다 같은 생각을 할 수 없으니까 상대를 조금만 인정하면 일도 잘 풀려요.
▶95년생 너무 깐깐하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으니까 조금더 유연함과 융통성이 필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