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김수영, 판빙빙 닮은 여친과 깜짝 결혼 발표 "날 잡아줘"(마이웨이)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수영이 곧 결혼한다.

개그맨 김수영은 5월22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 출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방송 주인공 이창명과 함께 산행에 나선 김수영은 결혼 소식을 깜짝 고백했다.

“올해 나이가 36세다. 지금 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문을 연 김수영은여자친구는 날 잘 잡아서 내가 엇나가는 걸 잡아주니까 나도 수긍하고 하다보니 나도 철이 들어가는 것 같다. 잡아주니 너무 좋다”고 전했다.

이어 김수영은 여자친구에 대해판빙빙을 닮았다. 싱크로율이 높다. 근데 그 이야기 하지 말라 얘기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수영은요즘에 나도 몰랐는데 어떤 여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일이 잘 풀리고 그런게 있는 것 같더라”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TV조선 ‘마이웨이’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자우림 “1집 14곡 중 9곡 금지곡, 파격적 ‘스트립쇼’ 가사 때문에”(불후)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