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2월 20일 화요일(음력 11월27일)>

쥐띠(子)

▶36년생 마음으로 키우고 보살펴야 하는 가족이 생겨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48년생 높은 위치에 있는 당신이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하니 주변 사람들이 당황할 수 있어요.
▶60년생 일한 만큼 성과와 인정을 받는 뿌듯하고 보람찬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2년생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떨리고 부담스러운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에요.
▶84년생 다 만들어진 밥상에 숟가락만 얹으려니 왠지 미안한 마음이 들 수도 있겠어요.

소띠(丑)

▶37년생 지금 상황도 충분히 만족스럽지만, 왠지 모를 욕심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49년생 마지막 단계에서 고비를 맞이하니, 돌아가려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에요.
▶61년생 갑자기 기회가 주어지니 어리둥절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73년생 가시적인 성과가 빠르게 드러나니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5년생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버티고 있는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겠어요.

범띠(寅)

▶38년생 자기 능력을 마음껏 펼치며 실력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50년생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 생겨나니 어리둥절한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62년생 나를 테스트하고 시험해보며 나에 대한 새로운 것을 많이 알게 될 수 있는 하루에요.
▶74년생 시행착오를 거치며 결과물이 생겨나니 마음에 여유가 생겨날 수 있어요.
▶86년생 혼자 성과를 내려 하니 답이 없다 느껴지면서도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듯한 모습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사람을 대하는 것이 점점 두려워지며 사이가 멀어지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51년생 너무 완벽함만 추구하다보니 자신 스스로를 괴롭히고 힘들게 만들 수 있겠어요.
▶63년생 마음이 불안하니 정확한 판단이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어요.
▶75년생 문제를 바로잡는 중책을 맡게 되니, 막연한 불안감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7년생 확실하고 정확하게 입지를 다지고 싶은 욕심이 생겨날 수 있는 날이에요.

용띠(辰)

▶40년생 지금까지 노력하고 애를 쓴 것에 대한 보상과 인정을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2년생 나의 희생으로 일들이 다 잘 풀리며 순리대로 되어가는 듯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64년생 내 힘만으로 극복이 힘든 일을 마주하니 안절부절 초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년생 나를 좋게 본 누군가가 나에게 좋은 제안을 해 올 수 있겠습니다.
▶88년생 과감하게 앞뒤 가리지 않고 일을 해결해야 하지만 감정에 이끌릴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일을 모두 마무리 했음에도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 수 있겠어요.
▶53년생 왠지 모르게 남들에게 내 의견을 당당히 말하기가 꺼려질 수 있습니다.
▶65년생 주변의 혜택을 받고는 있지만 마음이 편하지는 않을수 있겠습니다.
▶77년생 같은 마음으로 시작했어도 지금은 다른 마음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답니다.
▶89년생 내가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음에도 자꾸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주변에 나만의 노하우를 탐내는 사람들이 생겨나니 난감해질수 있어요.
▶54년생 내게 남는 것 없이 주변의 곤란함만 살펴주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합니다.
▶66년생 사심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하게 되니 공정심을 가지기가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8년생 내 속에 있는 것을 표출하며 원하는 것을 시도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0년생 뜻하지 않는 선물이 생기는 등 나에게 우호적인 하루가 될 수도 있답니다.

양띠(未)

▶43년생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게 되니 마음이 불안정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년생 나의 좋은 의도를 상대가 오해하며 일에 불협화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67년생 자신에 대해 잘 모르니 노력을 해도 크게 성과가 나지 않는다 느낄수 있겠습니다.
▶79년생 무언가 선택할 상황에 놓이게 되지만 한순간에 무너질까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91년생 정신이 극도로 예민해지며 지금 하는 일이 왠지 불안하게 느껴질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내 일도 아닌데 자꾸 감정이입하게 되니 마음만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56년생 안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니 문제가 더 커지게 될 수 있어요.
▶68년생 모두가 원하는 일을 내가 위임을 받게 되니 불편하고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어요.
▶80년생 투자를 하려 하지만 막상 확신이 들지 않아 고민이 될 수 있어요.
▶92년생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어서 자기의견만 주장한다는 불평이 들릴수 있어요.

닭띠(酉)

▶45년생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리니 사람들이 이제 더 이상 나를 찾지 않는 듯 해요.
▶57년생 혼자 처리가 힘든 일을 마주하니, 하루종일 끙끙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69년생 어딜가나 사람들이 나를 찾으니 뿌듯함을 느낄수 있는 하루입니다.
▶81년생 상처받지 않기 위해 방어기제를 발동시키니 오히려 과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93년생 세상의 일에 정답은 없는데, 무조건 한가지 방법만 고집하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개띠(戌)

▶46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너무 커서 공허함이 밀려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8년생 내 소유의 무언가가 생기며 감격스럽고 감개무량한 하루 일 수 있어요.
▶70년생 지금 당장 드러나는 결과가 없으니 아쉬운 마음이 들 수 있어요.
▶82년생 책임감이 강하고 심성이 곱고 성실한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칭찬을 들을수 있어요.
▶94년생 자격증과 같이 앞으로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필요한 도구를 얻게 될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겉으로는 여유롭지만 사실 불안하고 성급한 하루일 수 있어요.
▶59년생 일의 마무리와 시작의 전환점에 있지만 자꾸 아쉬움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에요.
▶71년생 마무리 단계에서 괜한 짓을 해서 일을 지연 시키게 될 수 있습니다.
▶83년생 마지막 위기에 봉착한 듯하지만 수습보다는 버티려는 의지가 생길수 있어요.
▶95년생 문제의 해답은 나에게 있는듯한데, 본인만 잘 모르고 있을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