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월 3일 화요일(음력 12월12일)>

쥐띠(子)

▶36년생 나와 취미와 취향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입니다.
▶48년생 젊은 시절의 왕성했던 열정이 식어가는 것에 아쉬움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년생 서로 지쳐있는 상황에서도 힘을 겨루며 견제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72년생 현상을 유지하고 있는 듯하지만 발전이 없으니 한숨이 절로 나올 수 있겠어요.
▶84년생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면 주위 사람으로부터 시샘과 질투를 받게 될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자신의 의견을 많이 제시하기 보다는 상대들의 얘기를 경청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년생 부부간의 금술이 좋으니 자식들에게도 기쁨을 선사하게 되는 날입니다.
▶61년생 한 번의 실패를 딛고 용기 내어 다시 일어나기 위해 힘을 모으는 날입니다.
▶73년생 목표하는 것에 앞장서는 사람이 있으니 그저 든든한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85년생 내가 양성해 온 후배가 큰 인재가 되는 듯 하니 엄청난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지금 몸이 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모든 것이 불편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
▶50년생 평상시에 친했던 지인과의 의견 충돌이 생겨 난감한 듯한 형상의 하루입니다.
▶62년생 동료들 중 정서적으로 통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년생 가족들과 모여 자신들의 마음을 털어 놓는 시간을 가져보는 하루입니다.
▶86년생 하고 싶은 일이 많으니 어느 하나 제대로 완성되기 힘들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일을 추진하는데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성급한 성격이 드러날 수 있겠어요.
▶51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초췌한 내 모습에 내 스스로 실망하게 될 수 있어요.
▶63년생 내가 배운 것이 최고라며 자만할 수 있답니다. 상대 이야기에도 흥미를 보여봐요.
▶75년생 오래전부터 하고 싶어 했던 것을 실천에 옮겨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날입니다.
▶87년생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왠지 의욕이 생겨나지 않는 듯한 모습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어떤 것이 내게 맞을지 선택의 순간이 오니 고민에 빠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2년생 늘 고민만 안겨주던 자식 고민이 해결되니 앓던 이가 빠진 것 같은 날입니다.
▶64년생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려니 문제가 점점 더 커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년생 투자를 하려하니 막상 확신이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년생 재앙을 부르는 금전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받아들이고 있는 듯 하네요.

뱀띠(巳)

▶41년생 내 주머니에 돈이 떨어지니 자식들에게 손 벌리기가 망설여질 수 있는 날입니다.
▶53년생 제 삼자 일에 나서니 괜히 구설에 휘말려 낭패를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년생 가는 곳마다 나를 반기며 질문을 해주니 뿌듯한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77년생 혼자 처리하기 힘든 일과 마주하니 온 종일 끙끙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년생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어서 남을 배려하지 못한다는 핀잔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신경이 예민하여 별다른 일도 아닌데 역정을 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년생 서둘러서 마친 일인데 재차 작업해야 하는 황당한 일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66년생 지금 당장 드러나는 결과가 없으니 허송세월을 보낸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78년생 새로운 환경을 접하니 내 마음가짐과 태도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90년생 감당하기 벅찬 위기에 다다른 듯 하니 지치고 피곤한 하루 될 수 있겠어요.

양띠(未)

▶43년생 충분히 만족스러운 일에도 조금 더 잘하고픈 욕심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55년생 다 완성된 일이 착각으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황당한 하루입니다.
▶67년생 하고자 했던 일들이 뜻하지 않게 취소되어 실망이 밀려오게 될 수 있어요.
▶79년생 지금까지의 괴로움과 고생이 물러가고 새로운 기쁨이 찾아드는 날입니다.
▶91년생 옳지 않은 일을 무리하게 이루려 하고 있진 않나요? 주변 상황도 살펴야 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사람을 만나는 것이 점점 두려워지며 멀어지는 듯 한 기분이 밀려올 수 있어요.
▶56년생 너무 빈틈없이 일을 처리하다 보니 스스로를 힘들게 하고 괴롭힐 수 있겠습니다.
▶68년생 해야 할 일이 어떤 것인지 판단이 되지 않고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당장 내 코가 석자인데 쓸데없는 남 걱정에 잠 못 이루는 듯 한 날입니다.
▶92년생 온실 속에서 자란 화초처럼 나약한 기운을 뿜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나의 희생으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려가게 되는 날입니다.
▶57년생 지금까지 노력하고 힘쓴 것에 대한 인정과 보상을 받게 되는 하루입니다.
▶69년생 할 일은 많은데 몸은 하나이니 안타까움이 커져갈 수 있는 날입니다.
▶81년생 좋은 기회가 왔으나 혼자의 힘으론 역부족이니 조력자를 찾고자 할 수 있어요.
▶93년생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이는 모습을 보이면 절로 이익이 따라오는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맡은 일을 마무리 했음에도 이상하게 찝찝한 기분이 들 수 있는 날입니다.
▶58년생 노력하는 자가 빛을 내어 어둠에 묻혀 있는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70년생 괜히 서두르다 일을 망치게 되니 앞길이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82년생 무언가를 얻기 위한 과정이 길었던 만큼 큰 것을 얻게 될 수 있겠어요.
▶94년생 계획한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되니 속상한 마음이 커져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계속 일을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괴로운 마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59년생 지금 내 상황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뭘 해도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71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르니 약간의 의심은 필요한 날이에요.
▶83년생 뜻밖의 제안이 들어오며 예상 밖의 수입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년생 나의 욕심으로 연인과의 관계에 틈이 생기고 불화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