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3월 6일 일요일(음력 2월4일)>

쥐띠(子)

▶36년생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예방도 누구나 할 수 있죠. 꼼꼼하게 살펴야 해요.
▶48년생 모든 것은 내가 움직인 덕분이 될 것이니 돌아오는 결과를 달콤하게 즐겨봐요.
▶60년생 내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해선 안 돼요. 매도 빨리 맞는 것이 더 좋습니다.
▶72년생 운의 흐름이 좋은 하루네요. 주변 만류가 있더라도 꿋꿋하게 덤벼봐도 좋아요.
▶84년생 한 번이 어렵지 두 번은 쉽답니다. 습관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중요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자녀들이 좋다는데 어쩔 도리가 있을까요. 바른 길로만 인도해줘도 괜찮습니다.
▶49년생 한 가지 속에 열 가지의 비밀이 있을 수 있으니 좀더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61년생 고전적인 사고방식을 고집하기 보단 최신 유행들을 살펴보고 따라가도 좋아요.
▶73년생 선하고 유한 모습보단 어렵더라도 강단있고 단호한 모습이 가산점으로 붙네요.
▶85년생 빨리 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옳고 바른 길로 가는지 잘 체크해야 합니다.

범띠(寅)

▶38년생 기대한 것보다 적으면 실망하기 마련이죠. 처음부터 기대치를 적게 잡아보세요.
▶50년생 솔직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최대한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대응해야 돼요.
▶62년생 뒤에가서 딴 소리가 나오지 않도록 처음부터 정확한 확답을 받는게 중요합니다.
▶74년생 과한 행동이 오히려 반감을 사게 되니 적당한 리액션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포기할 일이라면 빨리 포기하는게 낫습니다. 괜한 미운 정만 더 들 뿐이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과음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오늘은 기분 좋더라도 술을 멀리해야 한답니다.
▶51년생 뒷말이 없으려면 이익이 생겼을 때 누구 하나 공평하게 가르는게 맘 편합니다.
▶63년생 싫은 소리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정신을 바로 차릴 수 있도록 따끔하게요.
▶75년생 내일은 내일의 하루가 있죠. 오늘 일은 오늘 내로 마무리하는걸 목표로 삼아요.
▶87년생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합니다. 영양제도 좋으니 내 몸을 돌아보길 바랍니다.

용띠(辰)

▶40년생 상대방이 뱉은 말에 집중해보세요. 성패를 좌우하는건 많이 드는 것에 있답니다.
▶52년생 주변 사람들의 조언도 좋지만 오늘은 가족들의 의견을 모아보는게 더 중요해요.
▶64년생 오늘은 배달이나 외식보다 정성 가득한 요리로 나에게 대접해보는게 좋겠어요.
▶76년생 과한 경쟁은 오히려 힘만 빠지게 될테니 과한 경쟁보다 서로 상부상조 해봐요.
▶88년생 머리는 아니라고 해도 마음이 움직인다면 마음을 믿고 따라가봐도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앞으로의 계획에 있어 자신감을 가져야 해요. 나를 보고 따르는 사람도 많아요.
▶53년생 놓치면 남 좋은 일이 된답니다. 좋다고 생각되면 고민하지 말고 일단 잡아봐요.
▶65년생 불편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오늘 내에 대화로 풀어내길 바랍니다. 명심해요.
▶77년생 갑작스러운 변화도 그려려니 받아들여야 합니다. 내게 유익한 변화일 거에요.
▶89년생 사실이 아니라면 잠깐의 헤프닝일테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사그라질 거에요.

말띠(午)

▶42년생 친절한 이미지를 남기는 것이 유리하니 항상 미소를 장착하고 있어보길 바라요.
▶54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기회를 노리는 것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66년생 때론 많은 것을 잃을 수도 있으니 부정확한 일은 시도조차 안하는 것이 나아요.
▶78년생 기분이 UP 될수록 실수가 잦아질테니 이성적인 마음을 유지하는게 관건이에요.
▶90년생 속임수는 언젠가 들키기 마련이지요. 오늘은 정직한 방법을 고수하길 바랍니다.

양띠(未)

▶43년생 화나는 일이 생겼다면 최대한 감정을 배제하고 실수한 부분에 대해 짚어야해요.
▶55년생 원인 없는 결과는 없을 거에요. 한 사람의 잘못만이 아닌 것을 짚고 넘어가세요.
▶67년생 웃으면 복이 들어온다고 하지요. 화나는 일에도 긍정적으로 넘겨보길 바랍니다.
▶79년생 외로운 마음이 사무칠 땐 친구나 동료가 아닌 가족들과 함께 자리를 해야 돼요.
▶91년생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 하지요. 새로운 만남을 통해 좋은 관계를 유지해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끈기만 있다면 해낼 수 있어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끝까지 밀어보세요.
▶56년생 상처주는 말들은 결국 나에게로 돌아온답니다. 칭찬으로 보듬어주길 바랍니다.
▶68년생 웃는 낯에 침 못뱉는다는 속담도 있지요. 사람 좋은 척 웃으며 응대해야 합니다.
▶80년생 시간이 빈다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도 좋으니 시간에 쫓기지 않길 바라요.
▶92년생 경과가 금방 나타나는 것은 아닐테니 초심을 생각하며 행동하는게 바람직해요.

닭띠(酉)

▶45년생 주변 다툼에 휘말리게 되면 괜한 오해만 커질 수 있으니 몸을 사리는게 좋아요.
▶57년생 상대방을 너무 견제하지는 말아요. 뜻밖의 좋은 조력자가 되어줄 지 모릅니다.
▶69년생 사람의 마음은 알다가도 모르겠죠? 그럴 땐 그냥 그려려니 넘겨봐도 괜찮아요.
▶81년생 오늘은 적당한 선에서 끝낼 수 있는 스스로 절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93년생 누군가의 눈속임에 놀아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것을 잊지말아요.

개띠(戌)

▶46년생 상대방에 대한 색안경을 벗으면 더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이 많을테니 명심해요.
▶58년생 근거없는 소문을 함부로 믿어선 안 됩니다. 직접 보고 들은 것만 기억해야 돼요.
▶70년생 주변의 칭찬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평판도 유지된답니다.
▶82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된다면 포기하고 다른 사람의 조력자가 되어봐도 좋습니다.
▶94년생 이성과의 관계에선 받기보단 주는 걸 먼저 생각해보세요. 관계가 더 돈독해져요.

돼지띠(亥)

▶47년생 좋은 인연을 만날 운이 있으니 내부에 있기보단 외부로 나가보는게 좋겠습니다.
▶59년생 시간은 소비할 수 있는 가장 가치있는 재산이라고 하죠. 부지런한 날로 보내요.
▶71년생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니 제일 윗사람의 눈치를 잘 살피는게 살 길이 되겠습니다.
▶83년생 오늘은 좋은 운이 머무르고 있으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뭐든 직진해도 좋아요.
▶95년생 외출할 일이 있다면 민망해질 수 있으니 너무 꾸미지 말고 편안한 룩이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